바기오 노래방 최신가요도 있음!! 한국 노래방

필리핀 바기오에 있는 노래방. 바기오에는 그렇게 많은 오락 시설이 있지 않다.

전에 포스팅한 PC방 그리고 이 노래방이 다라고 해도… 몇군데 노래방이 있긴 하지만 이곳 시설이 그나마 제일 좋다고 본다.

리갈다 로드에 위치한 프린스 프라자 호텔 맞으편으로 골목이 있다.

그곳으로 올라가면 우측에 더존빌이라는 건물이 있는데 그 건물지하 3층에 위치한 애플노래방.

저렇게 떡하니 보이기 때문에 헤매지는 않을듯 하다. 못 찾을수가 없으니 주위를 잘 둘러보길 바란다.

건물 입구로 들어가서 쭉 들어가다 보면 좌측에 엘리베이터가 있다.

엘리베이터를 탑승하고 B3층을 누른후 해당 층에 도착하면 오른쪽으로 간다.

떡하니 보이는 애플 노래방. 로고가 참… 저작권에 걸릴까봐 물린 자국을 바꿨나 보다. 여기에 저작권이 있나…?

노래방 안은 술과 안주꺼리도 판다. 마른 오징어와 라면, 짜장면이 여기서 파는 안주다. 짜장면은 짜뽜게티겠지…

다양한 과자와 술을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다. 룸이 다 찰 경우 사람들은 여기서 맥주를 마시며 본인의 차례를 기다린다.

노래방 안은 금연구역이다. 밀폐된 공간에서 담배 연기는… 아니다… 흡연자는 나가서 흡연하길 바란다.

노래방 안은 에어컨과 선풍기가 완비되어 있다. 환풍이 잘 안되어 덥기 때문에 노래방에서 에어컨은 필수다.

한국과 같은 종류의 리모컨, 노래들도 요즘 최신 노래들로 업데이트가 잘 되어 있다. 노래방 기계는 태진이다. 마음껏 질러라

토크어학원 신입생들이 맥주 한잔과 함께 열창! 속 시원하게 스트레스를 날려 버리고 싶으면 질러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