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기오 맛집] 분위기 있는 공간 Decades

필리핀 어학연수를 바기오에서 하는 학생들이 많이 늘어나면서 요즘 방문자가 꽤 늘은곳 곳 아웃룩 드라이브.

이곳에 있는 또 다른 분이기 있는 맛집 Decades를 방문해 봤습니다.

위치는 전에 포스팅한 르베인 빵집과 아주 가깝습니다. 이제 이동네도 주차가 문제네요.

전에는 널널 했는데 지금은 ㅎ…

 

 

아시안 퓨전 음식점이라 메뉴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샐러드부터 라면 및 파스타. 소세지, 스테이크. BBQ, 카레, 디저트 종류, 음료, 술, 선택은 여러분들의 자유 ㅋㅋ

안쪽으로 들어오면 1층부터 3층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일반 가정집을 식당으로 개조한 느낌을 받습니다.

곳곳에 있는 그림들과 장식품들이 눈에 들어와요. 1층은 직원들이 쓰는 층인 것 같고 손님으로써 갈 수 있는 층은 2, 3층입니다.

2층은 바 같은 느낌으로 되어 있고 3층은 식사를 즐길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음식은 후기를 보니 천차만별이네요.

좋다는 사람도 많고 별로라는 사람도 많고~ 그날 주방장의 컨디션 따라 맛이 달라지나 봅니다.

전 워낙 아무거나 잘 먹어서 모르겠네요… 직접 체험하심이!!

가게 안을 둘러보면서 특이했던 거는 다양한 조명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통일시키지 않고 다 다르게 달아놨네요~ 좀 인상 깊게 봤습니다.

웬만한 가게들은 다 통일 시키는데 이곳인 이렇게 해놔서요. 난잡해 보이지 않고 나름 괜찮았어

술을 마시면서 게임을 할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나중에 더 많은 인원을 데리고 술 내기를 하러 가봐야겠네요.

식사 후 간단히 음료수를 마시고 나왔습니다.

같이 먹은 스텝들의 의견도 비슷하네요. 먹을만하다.

거의 대부분 필리핀 가게들이 그렇지만 여기도 음식 나오는 데는 꽤 시간이 걸립니다.

물론 종류마다 다르겠지만, 다른 가게들과 비슷하다고 보시면 돼요.

그렇게 따지면 시즐링은 정말 빨리 나오는 거였네요 ㅎㅎㅎ

가게 곳곳에 사진을 이쁘게 찍을 수 있는 장소도 있어서 데이트 하기에도 좋은 곳 같습니다.

나중에 연인들과 함께 식사도 하고 간단히 술 한 잔도 하면서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