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기오 맛집 술집 붉은앙마 Red Station 배달 전화번호

바기오에서 오랜 시간 토크어학원 학생들의 술과 안주를 책임진 붉은앙마.
원래는 붉은 악마였다가 아름다운 사연으로 붉은앙마로 재탄생 하였다.

위치는 한인술집 및 식당이 밀집해 있는 Legarda Rd 에 위치해 있으며, 빨간색 네모로 표시한
Red Station
바기오 술집 맛집 붉은앙마다.
지도에서 보는것과 같이 Legarda Rd는 많은 한인가게가 밀집해 있다.
지도상에 안나온 가게도 있지만 우선 나와있는 가게는 흰색 네모로 칠했으니, 참고하자. 나중에 포스팅 하는걸로~

붉은앙마 메뉴

붉은 앙마는 참 다양한 메뉴를 자랑한다. 분식부터 일식까지 술안주로 먹을 수 있는 건 다 있는 듯 하다.

붉은앙마 메뉴들

 

 

불닭부터 철판요리, 전골요리에 분식류, 참치, 연어회까지 참 다양한 메뉴를 자랑한다.

 

 

고기도 구워 먹을 수 있다.

일반 술집과는 다르게 식사도 가능하다. 1층과 2층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1층은 고기 및 식사를 할 수 있는 곳
2층은 술을 먹을 수 있다. 해서 1층은 비흡연 구역이며, 2층은 흡연이 가능하다.

고기 색깔 어쩔 거야…

식사를 아직 못한 나로선 우선 고기로 배를 채웠다. 소 갈빗살, 항정살, 갈매기살… 맛 좋다~ 역시 고기는 숯불에 구워야 한다.

밑반찬들이 따로 나오고 이제 고기를 올린다.

고기는 숯불이다. 육즙과 숯의 향이 좋다.

소고기로 배를 채우는 행복함…  고기로 든든히 배를 채운 후 2차는 2층으로 올라간다.

붉은앙마 밑반찬과 해물파전

2층으로 자리를 올라와 다시 자리를 잡고 이제 안주를 주문한다.

안줏거리

해물파전, 콘치즈와 닭똥집 취향 따라 주문한다.

닭갈비는 최소 2인분 주문이다.

푸짐한 해물 닭갈비. 해물과 닭은 밑에 깔려 있더라~ 건져먹고 밥을 비벼 먹으면 마무리!!

참치 회와 회의 동반자 소주

육해공을 다 먹은 하루. 참치와 연어로 완성. 물론 닭은 하늘을 못날지만 조류니까… 이런 거 먹을 때 소주는 참 좋은 친구다.

면을 끊어야 합니다…

 

 

참치 회를 먹은 후 연어회도 궁금해서 주문! 마요네즈와 간장에 고추냉이 양념이 나온다.
마요네즈 양념이 느끼할 줄 알았는데 은근히 잘 어울린다. 도전해 보시길…

마무리로 파불면… 난 면을 너무 좋아한다. 그렇게 먹고도 면 들어갈 자리가 있다. 파불면은 짜파게티+불닭볶음면이다.

토크어학원 학생들과 신입생 환영회

단체석이 잘 완비되어 있어서 인원이 많아도 걱정 없다 하지만 예약은 하자. 신입생들과 이런저런 이야기하며 좋은 시간이었다.
토크어학원 학생들이 자주 가는 장소중 하나… 바기오 맛집 술집 붉은 앙마 가면 무조건 토크어학원 학생을 만나는 것 같다.
그럼 다음 기회에 또 한잔하자.

아! 붉은앙마 주문배달 전화번호
074-423-1047
집에 친구들을 불러서 놀때 안주를 시켜서 먹을 수 있다.
위에 사진은 없지만 족발도 추천한다.
참고로 전화는 필리핀 직원분이 받으니까 영어로 주문할 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