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기오 맛집 퓨전 선술집 지짐이 또는 지지미

팔라딘 호텔 맞은편에 위치한 지짐이. 카리노 스트리트에 위치해 있으며 레갈다 로드에서 가깝다.
택시 타고 그냥 팔라딘 호텔로 가달라고 하면 된다.

 

바기오 맛집 퓨전 선술집 지짐이

퓨전 선술집이라는 타이틀을 내걸고 영업하는 지짐이. 우리나라 동네에 흔히 있을법한 모양의 술집이다.

 

 

바기오 맛집 지짐이 메뉴

 

 

바기오 퓨전 선술집답게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다. 맛 집에 어울리는 다양한 메뉴들!!
삼겹살부터 김치찌개, 모듬꼬치 등이 있으며,
바기오에 몇 안되는 생맥주를 파는 가게이다. 산미구엘 생맥주 추천함!! 간식거리로 아이스크림도 판매한다.
아이스크림은 웬만한 곳에서 다 파는듯하다.

 

 

바기오 맛집 퓨전 선술집 지짐이 내부 모습
바기오 맛집 지짐이 내부 모습이다. 늦은 시간에도 소주 한 잔 걸치러 오신 분들이 꽤 보인다. 나도 ~
지짐이도 몇 안되는 가게와 마찬가지로 와이파이가 있다. 속도는 빠른 건 아니다.

지짐이 직원들

홀 서빙하는 분들. 몇 분 더 있었는데 우선 사진에 찍힌 건 두 분~ 가게에서 담배도 판매한다.
필리핀은 한국과는 다르게 실내에서 흡연이 가능하다. 한국에서 재미나게 마시다 담배 피우러 나가는 거 겁나 귀찮았던 게 생각난다.

바기오 맛집 퓨전 선술집 지짐이 기본 안주

 

 

 

지짐이는 우선 기본 안주로 콩나물국과 계란 프라이를 준다. 계란을 스크램블식으로 먹던 그냥 먹던 취향대로 하길.. 난 섞었다.
바기오 맛 집답게 기본 안주에 소주 한 병 클리어한다.

 

 

 

음… 이건 내가 술을 좋아해서 클리어 한걸로…기본안주는 기본 안주다.ㅋ

 

 

지짐이 김치찌게와 깔라만시

 

 

 

지짐이의 자랑 중 하나 김치찌개 참치, 고등어, 돼지고기 김치찌개가 있다. 이날 내가 먹은 건 참치. 고등어 김치찌개가 맞는지 기억이 잘 나지 않는다.

그 옆에 있는 건 깔라만시 원액. 저번에 원피스 레스토를 포스팅할 때 언급한 적이 있는데 지짐이는 저렇게 다 짜서 준다.

깔라만시와 소주는 진리다. 먹어보길.

 

 

지짐이 노가리

오랜만에 노가리가 땡겨 같이 시켜 먹었다. 노가리에는 고추장과 마요네즈가 함께 찍어 먹으라고 나온다.
의외로 궁합이 괜찮다. 오래간만에 맥주도 한 잔. 노가리엔 맥주!

바기오 맛집 지짐이 치즈닭발과 계란찜

 

 

 

마지막으로 시켜 먹은 건 치즈 닭발. 닭발을 시키면 계란찜도 함께 나온다.
매운맛을 중화 시키기 위해 나오는 듯. 내가 자주 시켜 먹는 메뉴 중 하나다.

바기오 맛집 퓨전 선술집 지짐이.

맘 맞는 사람과 한잔하러 오기 딱 좋은 곳이다. 한 잔의 좋은 추억도 함께 만들어 보자.

항상 말하지만 술은 적당히 살아서 돌아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