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기오 맛집] 한식/일식집 오사카야 꼭 도전하길!!

이번에 새로 생긴 한식 일식집 오사카야 입니다. 바기오에서는 회를 먹기가 참 힘들어요. 횟집도 손에 꼽습니다. 이번에 새로 생긴 맛 집 오사카야! 위치는 폴타바가 맨 꼭대기 층에 있으며 바기오 성당 쪽으로 들어가시는 길이 따로 있습니다. 가드를 뚫고 앞으로 전진! 회를!! 먹으러 갑니다!!

바기오에서 무지 많이 유명한50’s Diners 레스토랑 바로 옆에 위치한 한식/일식집 오사카야입니다. 가까워서 자주 오겠네요. 인테리어는 일식집 그 자체입니다. 벚꽃 간판이 눈에 띄네요. 안으로 들어갑니다. 저녁시간이 지났는데로 50’s Diners는 사람들 줄이 서있네요. 불패 불패…

안쪽으론 고급스러운 테이블과 의자, 일본풍의 그림과 병풍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일본식 선술집이 이런 느낌일까나..? 일본식 선술집을 안 가봐서 모르겠네요…저녁식사를 하러 오신 분들이 보입니다.

오사카야는 홀에서 주방을 볼 수가 있는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화장실도 안쪽에 위치해 있으며, 주님이 냉장고에 계시네요. 역시 주님은 소주죠!

바기오 맛집 오사카야 메뉴판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음식과 착한 가격이 맘에 드네요! 전 여기서 주인장 추천 스페셜 스시를 주문했습니다. 메뉴판에는 없지만 가격은 2000페소 어떻게 나오는지 보시죠.

 

주문 후에는 이렇게 물과 수저를 세팅해 줍니다. 기다리기 힘들어서 우선 소주부터!!

소주와 함께 계란찜을 먹으며 주문한 음식이 나오기를 기다립니다. 인내의 시간이 지나고 드디어!!

연어, 참치, 전복, 쥐치, 오징어 등등 푸짐하게 나옵니다. 끝장납니다. 끝장!

 

그리고 등장한 연어 머리!! 원래는 꽁치를 줘야 하는데, 없다고 사장님이 이걸 내 오시네요 캬~~~ 서비스 마인드 훌륭합니다.

이어서 나온 짬뽕 우동!! 면이 우동 사리예요! 쫄깃한 면발을 원하시면 도전!! 국물만으로도 소주 2명 거뜬히 클리어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아는 사이여서 이런 걸 또 주시네요~ 오징어 초무침!! 소주를 몇 병을 더 먹으라는 건지 원… ㅎㅎ

이어서 나온 돈가스!! 이것도 추천드립니다. 맛있어요!! 뭐 솔직히 다 맛나네요!! 사장님도 인심이 푸짐하시고! 10병의 주님을 영접한 날이었습니다. 푸짐한 양에 가격도 착한 바기오 맛집 오사카야! 앞으로 회는 이곳에서 먹어야겠네요!!

 

 

2 thoughts on “[바기오 맛집] 한식/일식집 오사카야 꼭 도전하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