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기오 토크어학원 양코센터 본관 기숙사 [3인실 / 4인실]

필리핀 바기오에 영어를 배우러 오시는 토크어학원 학생들. 연수기간 동안 지내야 하는 방에 대해 궁금하실 겁니다.

오늘은 본관 기숙사의 방 시설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토크어학원 양코 센터 본관은 3인실과 4인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앞으로 여러분들이 지내시게 될 방! 알려드립니다.

우선 3인실 방부터 실내를 살펴보겠습니다. 방에 들어오시면 보시다피 밝습니다. 환풍도 잘 되고요.
책상을 기준으로 해서 양쪽에 옷을 넣을 수 있는 캐비닛 및 신발장이 있습니다.

방 내부는 단출합니다. 침대와 캐비닛, 책상이 있습니다.

학원에 도착하셔서 이불을 보시고 놀라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불은 극세사 이불입니다. 정말 따뜻하죠.
학생들은 첫날 의구심을 가집니다. 아니 왜 이불이… 극세사… 지? 하고… 하지만 딱 하루 지내시면 아십니다. 이래서 이 이불이 필요하구나!
아무리 바기오가 필리핀 도시 중 하나지만 위치가 해발 약 1,500미터 위에 위치한 도시입니다. 산입니다 산!
아침 밤으론 쌀쌀하니 반팔 티 말고 점퍼도 챙겨 오시길 바랍니다.
앞으로 여러분들이 미친 듯이 공부할 책상입니다. 빨리 정드시길 바라요~
바기오 풍경

 

방에서 보실 수 있는 바기오의 풍경입니다. 날씨는 우기 시즌 빼고는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항상 이런 날씨입니다.

왜 바기오가 공부하기 좋은 곳인지 단적으로 보이는 부분입니다. 바기오에는 또한 수많은 대학들도 있습니다.

교육의 도시란 호칭이 괜히 있는 게 아니에요.

 

토크어학원 양코센터 화장실

 

앞으로 여러분들이 쓰실 화장실 일반 가정집과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안쪽에는 샤워할 수 있는 곳이 보이네요.

화장실의 구조는 3인실과 4인실 동일합니다.

 

이번에는 토크어학원 양코센터 4인실 기숙사입니다. 보시다시피 방의 구조는 똑같습니다. 물론 크기도 똑같습니다.
 
책상 앞부분에는 콘센트가 있습니다. 노트북 및 스마트폰 충전 편하게 하세요. 책상 위쪽에는 전등도 달려 있습니다.
저녁에 어두운 데서 공부하지 마시고 불 켜고 공부하세요~ 눈 나빠짐 안되니까~ 학생들은 언제든지 강의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룸메이트 잠자면 불 켜고 공부하기 미안하잖아요. 토크어학원은 강의실을 24시간 개방합니다.
눈치 보지 마시고 편히 강의실에서 공부하세요.

많은 분들이 오셔서 만족하는 토크어학원의 기숙사. 여러분도 경험해 보시길 바래요.
요즘 날씨가 꽤 춥습니다. 아침 기온이 8도에서 10도 왔다 갔다 합니다. 오실 분들 옷 좀 잘 챙겨오세요.
반팔 반바지 바기오에서는 거의 안 입습니다.  참고로 3월이 필리핀 여름입니다. 3월은… 더워요…. ㅎㅎ 알아서 잘 챙겨오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