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바기오 아신 온천 수영장

바기오에서 차로 30~40분 거리에 있는 아신이란 지역에는 온천이 있다.
수영장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휴일을 이용하여 많이 찾는 곳이다.

가는 길에 보이는 뷰~~ 바기오는 해발 약 1500미터에 위치한 도시다. 아신을 가기 위해선 내려가야 한다.
대부분 학생들은 택시나 지프니를 이용하지만, 나와 함께 한다면 차로 이동가능~ 단 내 딸들과 함께~

아신에는 많은 온천 수영장이 있지만 아이들이 가고 싶어 한 팜 그루브에 들어갔다.

입장료를 내고 들어가면 수영장과 함께 준비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에 안내를 해준다.

술은 못 가져가니 유의하자. 위험 위험

우선 짐을 풀고 옷 갈아입고 더운 열기를 피해 물속으로 풍덩~

수영장의 꽃은 미끄럼틀이라 개인적으로 생각하는데 사진에 보이는 저 녀석이 전부여서 아쉬운 곳이다.

물놀이 후 배를 채우러  다시 간다. 고기를 준비해 가면 고기를 구울 수 있는 장소에서 구워 먹을 수 있다.

수영장 안에 배치되어 있는 그릴은 더러우니 따로 챙겨갈 것을 추천한다.

 

간단히 수영만 하고 오려고 소시지와 도시락을 준비했다. 소시지는 역시 비엔나.. 저 긴 녀석은 별로다.

한국 마트에서 파는 삼각김밥용 김을 구입해 따로 만든 도시락들! 틀은 따로 샀다… ㅎ…

역시 물놀이 후에 라면은 진리!! 꼭 먹어보길 바란다.

배를 든든하게 채운 후 다시 찾은 수영장!! 모든 체력을 방전 시키고 학원에 복귀했다.

교통 편은 지프니와 택시를 이용해서 갈 수 있다. 5시까지 운영하니 그전에 나올 것을 추천한다.

너무 늦으면 복귀하는 교통 편을 찾기가 힘들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