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바기오 아신 온천 수영장

필리핀 하면 생각나는 건 푸른 바다와 백사장을 먼저 떠올린다.

드넓은 바다에 나가 수영하는 상상은 누구나 했을 것이다. 바기오도 가능하다!

비록 저 푸른 바다까진 아니지만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수영장이 있다.

아신 리버뷰

 

바기오에서 40분 거리에 위치한 아신 온천 수영장 리버뷰.

 

 

운영시간 : 평일 오전 08:00시부터 오후 05:00시까지 / 일요일 오전 08:30분부터 오후 05:00시까지

입장료 : 100페소

 

 

교통 편은 바기오 시내에서 지프니를 타고 이동하는 방법과 택시를 타고 이동하는 방법이 있다.

난 지프니 타고 왔다 갔다 하기 귀찮아서 택시 기사를 섭외해 다녀왔다.

요즘은 기사가 1,000페소 정도 부른다. 물론 왕복 가격이다. 오전 09:00시에 출발해서 오후 04:00시~05:00시에 돌아오는 코스로 떠났다.

아신 리버뷰

아신 온천 수영장 리버뷰 안에 들어가면 이렇게 산속에 생긴 수영장이 눈에 들어온다. 공기… 좋다…

저 지붕들은 입장한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는 오두막이다. 우선 짐을 풀고 수영하러 ㄱㄱ

아신 어린이용 수영장

아신 온천 수영장에 들어가면 다양한 종류의 풀장이 보인다.  어린이용 수영장도 많아 아이들도 안심하고 수영할 수 있다.
곳곳에 안전요원들도 배치되어 있어 안심할 수 있다.

아신 수영장

아이들 용과 더불어 어른들이 놀 수 있는 풀장도 따로 있다. 성인 가슴 정도 되는 깊이이다.

아이들이 놀기에는 깊어 주의가 필요하다. 온천 수영장이라고  물이 다 따뜻한 건 아니다.

위의 사진 상단 자그마하고 동그란 풀장이 보인다. 그 곳을 비롯한 몇 군데만 물이 따뜻하고 나머지는 그냥 수영장 물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아신 수영장 리버뷰

좌측으로는 미끄럼틀도 보인다. 미끄럼틀 끝부분은 수심이 깊으니 주의하도록 하자. 갑자기 발에 닿는 게 없으면 허우적허우적…

아신 수영장 리버뷰 미끄럼틀

내가 좋아하는 미끄럼틀이다. 저 꼬블꼬블 거리는 거 말고 우측에 있는 미끄럼틀… 추천한다. 한번 타면 계속 계단 올라간다.

리버뷰 미끄럼틀

재미있게 노는 것도 좋지만 안전제일!! 많은 사람들이 즐겨 타는 기구다. 얼굴은 아름답지 않아서 쏴리~

리버뷰 어린이용 미끄럼틀

아신 리버뷰 온천 수영장은 어린이용 미끄럼틀이 따로 있다 경사가 완만하여 어린이들이 타기 좋다.
아이들은 저 완만한 경사에도 스릴을 느끼나 보다.

내 딸들

딸들과 함께 하니 즐겁고… 힘들다… ㅎ…ㅎ…

리버뷰 수영장

잠수를 하며 코를 막고 눈을 감는 내 딸… 그렇게 잠수하면 무슨 의미가 있니…

 

리버뷰 수영장 바베큐

아신 온천 수영장 리버뷰… 내가 좋아하는 부분인데 오두막 안에 바로 이렇게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게 되어 있다.

수영은 체력을 많이 소비한다… 다시 충~ 전~ 하자. 돼지비계로 고기가 붙지 않게 우선 불판을 닦았다~

위생상 불판은 따로 챙겨가는 걸 추천한다. 생수 또한 챙겨가자.
샤워시설은 있으나 기타 세면용품들이 없기 때문에
수건 및 세면도구, 속옷과 갈아입을 옷을 꼭 챙겨가도록 하자.
또한, 젖은 옷을 담을 비닐봉지도 필요하다.

 “

리버뷰 취사 가능

 

이제 맛난 고기를 올려 다 구워 먹고 따로 싸간 도시락도 먹고… 마무리는 라면… 먹느라 먹는 걸 다 못 찍은 게 아쉽다.

라면은 정말 추천한다. 언놈이 만들었는지 참 잘 만들었단 말이야… 물론 버너와 냄비는 따로 챙겨가야 한다.

리조트 안에서는 따로 먹을만한 게 없으니 반드시 먹을걸 챙겨 가도록 하자. 

모든 체력을 방전 시키고 돌아왔다. 아신에는 리버뷰 외에도 수영장들이 있으니 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