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기오 토크어학원 양코센터 생활형 기숙사 [그린하우스]

필리핀 바기오 토크어학원 양코센터는  본원에서 30초도 안되는 거리에 생활형 기숙사(외부 기숙사)가 있습니다.

말이 외부이지 함께 있다고 보셔도 무관합니다.

일명 양코센터 생활형 기숙사 그린하우스.

그린하우스 외부에서 본 모습입니다. 가운데는 자그마하게 헬스장을 만들었으며, 양옆으로 기숙사를 들어갈 수 있는  계단이 있습니다.

왼쪽은 여학생들 기숙사, 오른쪽은 남학생들 기숙사입니다.

넓은 실내 공간을 자랑합니다. 실내 사진 테이블 없을 때

테이블 배치한 현재 그린하우스 거실

토크어학원 외부 기숙사 취사 가능한 주방

오손도손 모여 공부도 하고 이야기도 하고 먹기도 하는 식탁

토크어학원 양코센터 외부 기숙사 장점 첫 번째

보시는 바와 같이 주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점에 있는 컵라면을 즐겨먹는 학생들에게는 단비 같은 희소식이죠. 요리할 줄 아는 학생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보다 다양한 요리를 접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길 테니까요. 전에 학생들과 닭볶음탕과 김치찌개를 먹은 게 생각나네요.
그린하우스의 첫 번째 장점 취사가 가능합니다. 먹고 싶은 음식 맘껏 드세요!

 

내부 기숙사에는 없는 일 인실

토크어학원 양코센터 외부 기숙사 장점 두 번째
편안한 1인실, 2인실

토크어학원 내부 기숙사에는 1인실, 2인실이 없습니다. 오직 3,4인실만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사람들과 함께 생활하기 불편해합니다.

남 눈치도 봐야 하고 자고 싶은데 룸메이트 공부한다고 하면 불도 못 끄고 잠에 들어야 하고, 함께 생활하면 이것저것 불편한 점이 없을 수는 없지요~

말 그대로 나 혼자 편하게 지내시고 싶으신 분들은 내부가 아닌 외부 1인실을 추천드립니다.

토크어학원 양코센터 1인실

 

생활형 기숙사 2인실

 

토크어학원 양코 센터 2인실

토크어학원 생활형 기숙사 2인실

두 사람이 지내도 충분한 공간을 자랑하는 2인실  입니다. 쾌적한 환경에서 공부를 하면 더욱더 잘 되겠죠?

토크어학원 양코센터 생활형 기숙사 그린하우스의 장점 세 번째

세 번째 장점은 따라올 수 없는 인터넷 속도입니다. 5명이서 공유기를 나눠 쓰다 보니, 본관과는 차별화된 인터넷 속도를 체감하실 수 있습니다.

본관 인터넷과 그린하우스 인터넷은 같은 라인입니다. 하지만 사용자의 숫자에 따라 인터넷의 속도에 지장을 주는 것은 여러분도 아실 겁니다.

그린하우스 인터넷 속도는…. 써보시면 아시겠지만… 그저 아름답습니다.
또한 방 안에서도 인터넷이 터지는게 외부기숙사의 장점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본관도 빠른 시일 내에 인터넷 시설을 증설을 해서 모든 학생이 끊김없는 편한 인터넷을 쓸 수 있도록 할께요.

 

음.. 선이 좀 지저분하네요 정리가 필요할 듯

 

토크어학원 양코센터 외부 기숙사 그린하우스 실제 인터넷 속도입니다.

여러분들은 이게 뭐가 빨라 하시겠지만 예전 졸업자나 필리핀 인터넷 사정을 아시는 분이 보신다면… 훗… 놀라시게 될 거예요~ 

토크어학원 양코센터 생활형 기숙사 그린하우스의 장점 네 번째

탁 띈 전경입니다. 학원에 하루 종일 있으면 답답하죠… 단어 시험 보면 외출도 못하고…

하지만 이곳에 오시면 너무나 시원하고 탁 띈 광경을 보실 수 있습니다.

원내에만 계시지 마시고 딱 띈 공간에서 바람도 쐬시고 운동도 하셔서, 최상의 컨디션으로 수업에 임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라 장담 드립니다.

 

생활형 기숙사 그린하우스 거실에서 보실 수 있는 풍경 저 멀리 SM 과 바기오 성당도 한눈에 들어옵니다.

 

학교들과 병원 그린하우스 정문 게이트

음… 창문에 뭐가 좀 묻었네요~ 보시다시피 바기오 SM 부터 바기오 성당, 병원, 바기오 대학들이 한눈에 들어옵니다.

 

 

학생들 휴식공간

 

위의 휴식공간 옆에 해먹을 설치하여 학생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한국에서 가져온 해먹 여기서 이렇게 써먹습니다. ㅎㅎ 고기도 구워 먹고 해먹에서 휴식도 취하고~ 캠핑이 별거입니까~
신선한 공기를 마시면서 휴식 및 공부를 원하는 학생들을 위해 만들어진 작은 공간입니다.

 

 

 

누구든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붕 쪽에 와이파이 확장기가 보이네요

 

 

큰 고목이 햇빛을 가려주네요

가끔씩 고기도 구워 먹습니다. 원내에 음주는 안되지만 학생분들이 원하시면 고기는 구워 먹을 수 있어요~

 

 

그린하우스와 양코센터

 

그린하우스 전경과 그 뒤로 양코 센터 본원도 함께 보입니다.

본원으로 이동할 때 여러분들은 게이트를 통해서 이동하시는 게 아니라 그린하우스 뒤에 통로로 이동하십니다.

 

 
마지막으로 그린하우스에서 찍은 바기오 야경입니다. 하루의 마지막을 멋진 야경과 함께 마무리하는 토크어학원 학생들!
내일도 열심히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