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축제 중 바기오 플라워 페스티벌 꽃 축제

필리핀은 7,107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나라다. 시기별로 다양한 주제의 축제가 각 지역마다 열린다.
카다야완 사 다보 페스티벌 / 참치 페스티벌 / 마스카라 페스티벌 / 자이언트 랜턴 페스티벌 / 플라워 페스티벌 등
각 지역의 특색을 살린 축제를 연다. 내가 있는 바기오는 플라워 페스티벌을 열었다. 꽃 축제~

바기오 플라워 페스티벌

오전 중에는 퍼레이트가 있으며, 오후에는 세션 로드에 좌판이 열린다. 퍼레이드 사진은 많은 사람이 올렸으니 패스…

각 단체별로 특색을 살려 퍼레이드를 진행한다.

바기오 세션 로드

수많은 관광객들이 플라워 페스티벌을 보러 온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있는지 보라…

 

플라워 페스티벌 바기오 세션 로드

필리핀에서는 사람이 많은 곳을 조심해야 한다. 소매치기들도 관광객과 함께 출장을 바기오로 온다…

사람 엄청 많다.

세션 로드뿐만 아니라 번함공원도 다양한 플라워 페스티벌 행사와 좌판이 열린다.

플라워 페스티벌 세션 로드

 

바기오 볼거리

필리핀 축제 중 바기오 플라워 페스티벌은 다양한 볼거리로 가득하다. 길거리에 수많은 재주꾼들이 장기자랑을 한다.

관광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행사

역시, 필리핀의 대표적인  축제 중 하나답게 많은 행사들이 밤까지 이어진다.

캐릭터 및 초상화

손재주를 살려 그림을 그리는 사람들

문신은 못해도 호기심에 헤나를 하는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다. 사진에서 보다시피 정말 많은 사람들이 축제를 즐기러 나왔다.

바기오 세션 로드

수많은 인파를 헤치며 이것저것 구경하니 배가 고프다.

축제라 하면 먹거리는 빠질 수가 없다. 다양한 먹거리가 유혹한다. 둘러보자!

 

플라워 페스티벌 먹거리

냄새가 길거리에 진동을 한다. 참을 수 있으면 참아봐라…

한국 음식도 길가에 보인다. 만두, 어묵, 김치, 김마리 ㅎ… 친근하다. 전통 필리핀 음식도 볼 수 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샤와르마 Shawarma

중동지역 음식인 샤와르마… 필리핀에서도 먹을 수 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다. 충분히 먹었으니 이제 다시 ㄱㄱ

글로브 스마트

 

 

필리핀 통신계의 라이벌이 나란히 붙어서 홍보하는 모습이 인상 깊다. 난 글로브~ ㅎ

 

 

기오 플라워 페스티벌

축제는 늦은 시간까지 지속된다.

정말 이 많은 사람들이 바기오 어디에서 나왔을까 할 정도로 많은 인파가 모이는 필리핀 축제 바기오 플라워 페스티벌.

꽃축제라고 호칭하기엔 뭔가 가벼워 보이는… ㅎ

사람들의 웃으면서 이야기하는 모습이 인상 깊다. 아까도 이야기했지만 사람 많은 곳에 갈 때는 소매치기를 조심해라.
이것들은 신의 손이다. 기술이 너무 좋다. 참고하자. 이렇게 올해도 별 탈 없이 마친 필리핀 축제!!
바기오 플라워 페스티벌! 이제 내년을 기약한다.
필리핀 축제 바기오 플라워 페스티발 불꽃놀이

마지막으로 플라워 페스티벌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불꽃놀이 동영상을 올려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