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어학원 금주의 메뉴 [2017년 12월 04일 월요일 ~ 10일 일요일]

토크어학원에서 자랑하며 보여드릴 수 있는 식사들을 보고 가세요~

월요일 식사부터 살펴보면 아침으로는 맑은 국물의 소고기 뭇국에 스크램블 에그와 밥반찬으로 제격인 소시지 볶음이 나왔습니다.
점심으로 넘어가면 국은 칼칼한 짬뽕탕과 반찬들은 달콤한 탕수육에 아삭한 콩나물무침과 버섯 감자볶음이 준비되었답니다.
저녁은 구수한 배추 된장국이 나왔고 곁들임으로 나온 반찬을 보면 맛있는 돼지갈비찜과 식감 좋은 가지 볶음에 김치전이 나왔네요.

이어서 화요일 메뉴들은 보면 아침은 서양식 스타일로 식빵과 햄, 계란 프라이, 야채와 주스가 나온 것을 보실 수 있어요.
점심은 안동찜닭이 보이는데요. 반찬과 국은 고소한 야채 전과 사요테 열매 볶음, 칼칼한 닭개장이 곁들여져 나왔습니다.
저녁으로는 담백한 맛에 소고기 덮밥과 부드러운 두부 감잣국에 달큼한 맛에 애호박전과 짭짤한 달걀 장조림이 준비되었네요.

수요일로 넘어가서 아침을 보면 지쳐있는 속을 달래줄 닭죽과 곁들임 반찬은 소시지 구이와 어묵볶음, 김가루가 나왔습니다.
점심을 이어보면 달콤한 파인애플 볶음밥에 해물 볶음면이 나왔고 개운한 소고기 뭇국과 새콤한 미역초무침에 룸피아가 보여요.
저녁은 필리핀 음식인 불랄로와 다진 돼지고기 볶아 만든 포크 시식과 갖은 야채와 돼지고기로 만든 찹수이가 배식되었답니다.

이제 목요일을 이어서 보면 아침은 시원한 두부 콩나물국에 포동포동한 계란말이와 몸에 좋은 콘비프 양배추 볶음이 준비되었어요.
점심은 눈이 휘둥그레지는 색다른 메뉴로 3가지 종류에 캘리포니아 롤과 나가사키 짬뽕탕에 아삭한 피클과 어니언 링이 나왔습니다
저녁으로는 치킨에 밥을 먹는 일명 치밥과 담백한 어묵탕이 나왔고 반찬은 사요테 무침과 맛있게 버무린 잡채가 곁들여졌답니다.

드디어 금요일로 넘어가면 아침은 화요일과 동일하게 서양식 아침식사가 준비되어 나온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점심을 살피면 깔끔한 미역국에 삼겹살을 푸짐하게 넣은 김치찜에 고소한 가지전과 아삭한 오이무침, 디저트로 사과가 나왔어요.
저녁은 필리핀 음식인 판싯칸톤과 새콤한 김치전에 유산슬과 구수한 된장국이 준비되어 나왔습니다.

주말로 넘어갈 텐데 주말은 브런치와 디너로 하루에 두 끼만 제공이 되고 있답니다.
브런치 메뉴를 보면은 맛있는 스파게티와 프라이드치킨이 나왔는데요. 반찬과 국은 감자튀김과 야채수프가 곁들여졌습니다.
디너는 칼칼하면서 시원한 김칫국과 맛있는 감자채 볶음, 무생채 나물과 여러가지 야채들을 섞어 튀긴 야채튀김이 나왔습니다.

마지막으로 일요일 브런치로는 소갈비찜과 쌈채소가 준비되었는데요. 야채전과 달걀국이 같이 나왔습니다.
디너를 살펴보면 해산물과 소시지가 들어간 볶음밥과 미역무침, 멸치볶음과 달걀장조림, 김달걀국이 곁들여졌답니다.

이상, 토크어학원의 자신있게 보여드릴 수 있는 식사들을 보셨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